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속리뷰

을지로떡볶이/맛집/배달/리뷰/튀김/떡볶이/배달의민족

by From Here, 2021. 1. 1.
반응형

갑자기 유튜브보다가 떡볶이 먹방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급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배민에 들어가보니 새로생긴 떡볶이집이 있어서 리뷰를 체크!

저는 항상 리뷰부터 보고나서 메뉴보고 주문하는데요

리뷰가 넘 좋아서 을지로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떡볶이 포장용기 앞에 손편지까지 써서 보내주셨습니다ㅋㅋㅋ감사합니다

 

마스크가 필수품인 지금 이시대에 맞게 마스크한장과 또 손편지

그리고 핫팩까지!! 잘챙겨주셨네요..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감자튀김과 튀김세트를 시켰는데 어묵튀김까지 한뭉치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ㅋㅋㅋ

저건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습니다ㅋㅋㅋ

어묵탕은 제가 집에서 끓인거구요 ㅎㅎ 완전 분식으로 먹었습니다.ㅋㅋㅋㅋ오뎅국물까지!

감자튀김은 저 버터같은 소스에 듬뿍찍어서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군요...진심 맛있음..ㅎㅎ

튀김이 진짜 바삭했어요 그리고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기름도 깨끗한거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튀김자체도 신선했고 아주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떡볶이....맵기조절이 3단계로 나뉘어져있는데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1단계(신라면정도)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1인분시켰는데도 튀김여기 소스에 발라먹으면 캬~~~~~~

 

마지막 컵밥까지 참치마요컵밥까지 아주 완벽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도저렴하고 양도많아서 튀김은 다 못먹었네요 ㅜㅜㅎ

 

남은튀김은 냉동실에 얼려서 나중에 먹고싶을때 꺼내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바삭하답니다 ㅎㅎ

 

떡볶이1인+모듬튀김+참치마요+콜라 가격은=12,000원!!!

 

너무맛있네요~ㅋㅋㅋ생각나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