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가상화폐_코인

비트코인/파이코인/무료채굴/상장/예정/암호화폐/가상화폐

by From Here, 2021. 1. 6.
반응형

요즘 비트코인 가격이 3500만원대를 가는 거 보고서는 아 나도 진작

 

코인 채굴이라는 것 좀 알아둘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요즘은 무료 채굴도 하면서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고 

 

따로 시간을 안 들여도 되는 파이 코인에 대해서 알게 되어 채굴하기 시작했습니다. 

 

파이 코인은 2020년 12월 기준 전 세계 1000만 명이 채굴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2021년에는 파이 코인 상장의 기대감이 있다고 하는데요..

 

무료 채굴이고 상장되고 그만 안되고 그만이고 노동력이 필요한 것 도 아니고 

 

24시간에 한번 앱 들어가서 번개모양 누르면 로봇이 아님을 증명하고 계속 채굴하기 시작합니다!!!

 

잃을 것도 없으니 핸드폰은 맨날 붙들고 있고 그래서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비트코인도 처음에는 무료로 나눠주고 채굴하고 그랬다고 하는데 누가 3500만 원까지 올라갈지 

 

알았겠습니까...ㅎㅎ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채굴 하기 시작했습니다. 왠지 모를 기대감?ㅎㅎ

 

 

 

가입하기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어플 검색 칸에 pi라고 치면 

 

파이 네트워크가 나옵니다. 들어가셔서 핸드폰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추천인은 무조건 적으셔야하는데요 " kzhan8521 " 이렇게 적으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을 적어야지 파이코인 하나를 얻을 수 있고 채굴 속도도 빨라집니다. ㅎㅎ 필수!!

 

그리고 계정설정시.. 나중에 채굴한 파이의 소유권을 갖기 위해서 반드시 꼭!.!

 

실명을 사용해야하고 영문 이름도 여권상의 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그래야 지만 나중에 상장이 되고 거래가 됐을 때 지금껏 채굴한 파이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한 거라 14파이 밖에 없지만 여러 명 초대했습니다!! 그러면 채굴 속도도 올라가고요 ㅎㅎ

 

주변에 추천해도 다들 묻지도 않고 바로 하시더라고요 그 덕분에 4명이나...ㅎㅎ

 

24시간이 지나면 초록색 번개버튼 한 번씩 누르면 되고요 ㅎㅎ

 

채굴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채굴속도가 느려진대요 ㅜㅜㅎ 하루 빨리어서 시간 드는 거 아니니 도전해보세요~

 

m.cafe.naver.com/pinetwork/1824

 

파이코인에 궁금한 사항들이 있다면 여기 카페로 가보세요~ ㅎㅎ 

더 자세한 사항은 저도 경험을 하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 ㅎ 파이 채굴하고 3일 지나야 좀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