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가상화폐_코인

코인/마켓/파이코인/코인의미래/무료재테크/채굴/코인무료채굴/코인마켓캡/상장/예정?

by From Here, 2021. 1. 19.
반응형

코인마켓 캡(Coinmarketcop)

 

코인마켓 캡은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에 대해 암호화폐 종류별,

 

거래소별로 거래량 순위를 보여주는 인터넷 웹사이트입니다. 

 

전 세계 코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수많은 암호화폐의 시세, 거래량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 가장 공신력 있는 사이트로 약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최다 방문 사이트 500위권에 속해있다고 합니다.

 

코인마켓 캡에 코인이 정말 많이 있고, 또 우리는 알고 있지만 여기에 등록되지 않은 코인들도 많은 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요즘 관심 있게 보고 있는 파이 코인은 아직 상장도 되지 않았는데 코인마켓 캡에서 검색이 되네요!!

 

뭐 제가 알기로는 여기에 등록되기가 좀 어렵다고 하고 그렇다고는 하는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네요!ㅋㅋ

 

코인마켓 캡 코리아가 있고 영어로 된 외국 사이트가 있는데 코리아에서는 검색이 안되고 

 

외국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되네요!!

 

그래도 코인을 좀 관심 있게 보신다는 분들은 코인마켓 캡을 모두 알고 있으니 유명한 사이트에서 검색되는 것만으로도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냥 여러 가지로 보았을 때, 뭐 무료 채굴이고 손해 볼 것 없으니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공부세요~ 파이코인에대해서//

 

저는 새로운 걸 하게 되면 항상 공부를 먼저 하고 판단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