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Issue

중국산 김치/ 제조과정/ 굴착기/ 알몸/ 헉 다신안먹어 / 충격적

by From Here, 2021. 3. 11.
반응형

보통 회사에 납품하는 식당업체들의 

김치는 대부분 중국산으로 알고 있는데;;;

 

뉴스를 보니 답이 없네요... 아 실화인가요..?

 

출처 한국경제

녹슨 굴착기와 알몸의 남성이 절인배추를 담그는듯하는 이 장면

 

엄청 충격적입니다 이 영상은 원래 지난 해 6월

 

굴착기 기사로 보이는 사람이 커뮤니티에 

 

여러분들이 먹는 김치 내가 담근다 이런 식으로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삭제되었다네요..

 

한국의 유명한 프랜차이즈부터 해서 웬만한 식당들은

 

비용절감을 위해서 김치를 중국산으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거 정말 중국산 김치 이제 안 먹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우리나라 김치는 10KG 4만 2000원 

중국산 김치는 10KG 1만 2000원

 

이렇게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니 김치를 사용하는 곳이면

 

대부분 중국산을 쓴다고하는데.. 김치의 재료를 떠나서

 

만들어지는 생산과정이 너무나 끔찍하네요..

 

원래도 식당에서 나오는 김치는 잘 안먹었지만

 

앞으론 더더욱 못먹겠네요..음식갖고 장난치는 중국..

 

어떻게해야할까요?

반응형

댓글